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휴]사입 , 생산 관련 제안
작성자 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15 16:44: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

 

안녕하세요.
중국광저우에서 히트아이템 의류, 잡화 등을 사입 및 생산하는 굿스타일 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저희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 인사드렸습니다. 

1. 빠른 배송서비스 
타사와 달리 단 1장의 주문도 매일 출발합니다(타사의 경우 기본 무게 및 장수에 대한 제한을 두어 매일 매일 출발이 안되므로, 한국 도착이 더 느려집니다). 

2. MD서비스(제품소개)
저희는 현재 히트상품 내지, 신상품, 한국에 풀리지 않은 따끈따근한 신상들을 추가 컨택해서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기존 경쟁에서 밀리지 않게 도와드리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3. 선판매 후사입
요즘 수입의류대세인 선판매 후사입 시스템에 맞는 전담직원(한국인 직원)을 배치하여, 빠른 대응과 정확한 서비스에 좀더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외에도 사장님께서 좀 더 편하고 안정적으로 사업하실수 있도록, 더욱 더 많은 서비스로 노력하는 굿스타일이 되겠습니다. 

4. 개별 제품에 대한 바코드 스티커 부착
으로 제품이 도착하면 어떤 날의 어떤 주문인지를 바로 아실수 있도록 바코드 스티커를 부착해서 발송하고 있습니다. 바코드 스캐너로 스캔하시면 편리하게 자동화 시스템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5. 합포장 발송 서비스(합배송)
중국에 발주를 따로따로 넣었어도 동일인, 동일주소, 동일전화번호일 경우 제품을 묶어서 합배송 형태로 발송을 드립니다. 한국 도착후 택배봉투에 넣어서 바로 발송만 하시면 됩니다. 

배송기간은 주문서 도착후 바로바로 시작됩니다. 보통  발송이 시작되면 당일 구매(오전 주문일 경우 당일구매), 
해당일에 재고 등이 없어서 구매가 안되면 다음날 구매를 다시 하게 됩니다. 
그리고, 원산지부착 및 검수 과정 등을 거쳐 발송이 되며, 발송이후 4일째에 한국 인천에 도착됩니다.
인천세관 통관후 택배(1일후) 또는 개별용달로 고객님 사업장에 도착되게 됩니다.
사업장에 도착되는 택배비용은 인천 수입화물의 경우 화물택배를 이용하여 발송이 되며, 4,000~8,000원입니다. 
중량에 따라 아주 큰 박스는 2-30KG일 경우 10,000~12,000원이 부과됩니다.
동대문과 장안동 일대 등은 저희 자체 화물차량으로 박스당(70cm*60cm*50cm 사이즈) 5,000원에 초저가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시해 드리는 단가는 인천세관까지 물류비 가격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또한, 제품 사입비에 대한 국내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안전한 업체이므로, 믿고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바쁘신데 시간내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톡 : shintire   위챗 : rkdcjfrb2
전화 : 010-5886-4648
상호 : 굿스타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